커넥츠 로고 자격증단기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실기 시험
    D-9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최종합격자 발표
    D-61
  • 실용글쓰기
    105회 성적발표
    D-5
  • 한국사능력검정
    제70회 시험일
    D-37
현재 15 의 수강 후기 & 합격후기
ERP정보관리사 수강 후기 2017.12.03 j9**** NO : 15
금융단기에서 재미있게 공부해서 합격했었거든요. 근데 이번 자단기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인사1급 강의하셨던 조환석강사님한테 대박실망이네요 ㅋㅋ  이번 해 마지막 시험을 쳤지만 회계는 모의고사 많이 돌렸지만 뭐 나온게 있어야죠.. 개망해서 기분이 안 좋네요 ^^ 매우 돈아까워요. ㅡㅡ 될 줄 알고 믿고 따랐었는데 진짜 실망입니다.  수업에서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허나.  교재자체도 오타가 많고, 제가 문의한 질문내용 답도 안다시고^^;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 질문도 안 다신 듯 하더라구요. 신문에서도 여기 단기 사이트 아주 멋진 곳이라고 생각하고 저도 많이 좋은 줄 알았지만 관리에 있어서는 매우매우 너무많이 더디네요. 교재값도 아깝고 강의 값도 아깝고 시간과 돈만 날리고 시험은 개망ㅋㅋㅋ 전 이제 xx단기는 안하렵니다~ 
ERP정보관리사 수강 후기 2017.07.21 re****** NO : 14
제가 조환석 강사님 수업을 듣고 슈퍼올프리패스를 환불 처리 했습니다. 발음도 부정확하고 설명을 본인도 헷갈려 하시네요
그동안 영단기로 좋은 이미지였는데 아직 자단기 금융 경영단기는 처음이여서 그런지 강의가 굉장히 많이 부족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했어요.
조환석 강사의 ERP인사 1급 회계1급 들을 사람들은 진지하게 고민해 봐야합니다 이해와 동시에 문제를 풀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게 강사인데.
이분은 그냥 교재를 읽으시고. 그냥 정답과 해설을 읽는게 더 이해가 잘되네요
거짓 하나 없이 진솔한 후기이며 경영 자격증으로 슈퍼패스 끊는 분들은 다시 한번 다른 사이트와 비교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사회조사분석사 합격 후기 2017.04.28 tn******* NO : 13
영단기를 좋아하고 애용하는 학생입니다. 사회조사분석사 한은주 교수님의 후기 말씀드립니다.

장점 : 교수님 인상 좋으심. 점점 예뻐지는 교수님을 보는 재미. 사회조사분석사 이론 설명 잘하심. (반복 + 이해 위주)

단점 :
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없음.
실기는 쓸모가 없음.
필답형의 경우 기출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공하지 않으시고 설명만 하셔서 정리도 안되고 시간 낭비 같은 느낌을 받음. 
교재사서 서술형 정답 외우는게 답임.
작업형의 경우,
수강신청 한 학생들은 인강을 보면서 따라해야겠다는 생각을 함.
그런데 연습문제에 쓰이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교수님이 임의로 만드셔서 사용하심. 
문제는 백~천~만가지의 데이터로 분석해야 하는 것을 30개정도로 본인이 만들어 쓰심. 따라서 문제에 적합한 분석이 안되고 따라할 수도 없음.
단골 멘트 ""이건 데이터를 임의로 만들어서 적용이 안되는데..""임. 잘 참고하기 바람.
또한 실기 가이드라인 제시 안해주셔서 우왕좌왕 하는 경우 빈번.
위에 단점들은 수강질문에서도 찾아볼 수 있음. ""왜 정답이 없어요?"" ""데이터 없어요?"" 등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음.

총평 : 필기만 들으세요. 필기를 위해 실기를 끼워 판 느낌.
유통관리사 합격 후기 2017.04.28 zb***** NO : 12
한건호 교수님만 따라가면 문제 없네요.......... 웬만하면 이런 글 안쓰는데 진짜 감사합니다. 유통업계 취업 생각하고 생각없이 공부했는데도 이렇게 빨리 따다니ㅋㅋ맘먹고하면 2주만 공부하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
유통관리사 합격 후기 2016.08.11 ww**** NO : 11

안녕하세요 교수님

 

6월 시험 후기 남깁니다. 합격통보는 지난주에 받았는데 후기가 늦었네요^^;

유통관리사는 사실 독학하려고 했었는데 시간을 아끼고자 인강을 듣게되었습니다.

 

교재가 빈약하다고 말씀하셔서 교수님이 올리신 보충교재를 출력해서 계속 반복 공부했네요. 기출문제를 풀어보다가 용어를 잘모르면 인터넷에 찾아보기도 하고 처음엔 막막했는데 어느순간 보니 조금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후기 남기시는 다른 분들처럼 높은 점수로 합격은 못했으나 결과적으로 합격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 그리고 유통마케팅 강의 특히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교수님의 강의는 지루할 틈이 없는게 정말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글쓰기